본문 바로가기
애니플러스

애니플러스 투자아이디어 미디어앤아트 요시고사진전 위드코로나수혜 위매드 옷소매붉은끝동

by 우 2021. 11. 9.

애니플러스 현재 1188억

 

 

시장은 귀멸의칼날 관련주로 묶고있음. 

 

다만 귀칼을 유통하는건 아니고 애니플러스샵에서 굿즈를 판매중 ! 

 

예전에 홈피들어갔을땐 없었는데, 오늘 들어가보니 생겨있네 ㄷㄷ

 

12/5 귀칼2기 흥행했으면~ ㅎ 

 

 

 

곧 3분기 실적이 나오는데 주목해야할 점은 미디어앤아트 매출이라고 생각함. 

 

물론 오프샵 확장한것도 기대되긴함 ! 오프샵 시공도 미디어앤아트가 한다는거.. 

 

애니플러스는 미디어앤아트 지분을 60% 보유중

 

 

 

미디어앤아트

 

박스친 부분이 현재 하고있는 전시

 

 

 

요시고사진전이 초대박

 

원랜 12/5까지였으나 내년 3/1까지 연장

 

 

 

 

티켓값이 정가 15,000인데 할인해서 10,000원이라 생각하면 될듯?

 

리뷰안남긴 사람들이 훨씬 많을거고 네이버예약 통해서 안간 사람도 있을거임. 그리고 굿즈매출도 잡힘.

 

 

 

 

 

 

대표가 고객이 누군지 정확히 알고있음

 

http://munhaknews.com/?p=48242 

 

"몰입형 미디어아트로 대중과 함께" - 문학뉴스

[인터뷰] 지성욱 미디어앤아트 대표   ‘그라운드시소 명동’ 개관…<블루룸> 전시중   [문학뉴스=이성봉 기자] 서울 도심에 유일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용관이 열렸다. 지난 4일 롯데백화점

munhaknews.com

 

 

요시고사진전 후기보면 웨이팅 너무 길고 사진찍느라 제대로 전시를 못봤다는 평이 많은데... 투자자 입장에선 그저 미소를 지을 수 밖에..ㅋㅋ

 

 

 

또 준비하고 있는 전시가 '우연히 웨스 앤더슨: 어디에 있든, 영감은 당신 눈앞에 있다' <<

 

요시고사진전은 그라운드시소 서촌, 웨스앤더슨은 성수에서 전시. 

 


요시고사진전 히트이유 : 인스타감성 + 코로나이전 추억을 자극 + 여행 

그라운드시소(성수)->우연히 웨스 앤더슨:어디에 있든, 영감은 당신 눈앞에있다. « 21.11.27~22.06.06 새로운 전시시작. 
이 전시의 컨셉은 '여행' . 이제 코로나 끝났으니 여행가야지? 이 사진 좀 봐봐. 가고싶지?

미디어앤아트가 일 잘하는 이유 : 대중이 뭘 원하는지 정확하게 파악하고 그에 맞에 대응중. 

게다가 블루문 반고흐인사이드 전시도 진행중 

 

 

과거 미디어앤아트의 이력

https://www.fnnews.com/news/202101131108172287

 

지난해 최고 인기 많았던 유료 전시는 '유미의 세포들 특별전'

[파이낸셜뉴스] 지난해 유료 전시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전시는 '유미의 세포들 특별전'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.13일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는 2020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되었던

www.fnnews.com

 

 

 

 

요즘 핫한 VR AR 이 미디어앤아트 소개에도 나와있어서 놀랐음 ㅋㅋ 얘두 메타버스로 엮어주라 !! 

 


자회사 위매드 지분 100% 

 

옷소매붉은끝동 11/12 방영시작 ! 본방사수~ 

 

최근 연모가 히트쳤다는데 사극훈풍이 옷소매에도 불어주길..! 

 

옷소매는 카카오웹툰에도 연재중. 웹툰은 반응 좋은듯

 

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11029049400005?input=1195m 

 

MBC 사극드라마 '옷소매 붉은 끝동' 20여개국 선판매 | 연합뉴스

(서울=연합뉴스) 강애란 기자 = MBC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통 사극 드라마 '옷소매 붉은 끝동'이 방영 전 세계 20여 개국에 판매됐다.

www.yna.co.kr

 

 

댓글